본문 바로가기

원신/임무 공략

원신 히든 업적 적어도 결말은 맺은 셈 월드퀘스트 스토리 구상법

반응형

원신 히든 업적 적어도 결말은 맺은 셈 월드 퀘스트 스토리 구상법

 

의견 조율 하나도 못해서 중간역으로 도우러 감.

 

선행 임무 ★

 

[원신/업적 공략] - 원신 히든업적 편집부의 견해 이나즈마 평판 스토리 구상법

 

원신 히든업적 편집부의 견해 이나즈마 평판 스토리 구상법

원신 히든업적 편집부의 견해 이나즈마 평판 스토리 구상법 ★ 업적 달성 조건 ★ 일일퀘스트 이 소설... 문제 있는 건가? 일일퀘스트 이 소설...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를 한 번씩 클리어하면 됨.

like-tea.tistory.com

업적 편집부의 견해를 달성한 후

쥰키치에게서 스토리 구상법 월드 임무를 받아야 한다.

 

 스토리 구상법

주의 할 것 없음.

비경 헤짚고 다녀도 상관없고, 깨기만 하면 됨. 

그 이후는 별거 없는 대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봤으면 일단 열어봐야지.

 

완료 후 나가서 대화를 하면

적어도 결말은 맺은 셈 업적 달성과 함께 이나즈마 평판 스토리 구상법 달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