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임무 공략

원신 디오나 전설 임무/초대 이벤트 고양이와 칵테일 분기 총 공략

반응형

원신 디오나 전설 임무/초대 이벤트 고양이와 칵테일 분기 총 공략

전체 분기점 ( 클릭해서 볼 것을 권장 )

업적 이미지는 업적 달성 구간


목차 (클릭시 이동)

 

 분기점1

첫번째 분기

전 고양이 보러 왔어요... 선택 시
> 고양이 파티 / 엔딩1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 엔딩2

새로 나온 칵테일 마시러 왔어요...를 선택 시
> 디오나의 특제 음료 / 엔딩3
> 나 진짜 조금 마셨어 / 엔딩4
> 궁극의 칵테일 / 엔딩5

 

 분기점2

로저 위치

고양이 장난감 선택

두번째 분기

전 고양이 보러 왔어요... 선택 시
> 고양이 파티 / 엔딩1

손님들은 디오나가 만든 칵테일을 마시러 가는거야 선택 시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 엔딩2

 

 고양이 파티 / 엔딩1

고양이 파티 클리어 루트

> 손님들은 디오나가 만든 칵테일을 마시러 가는거야
> 디오나의 칵테일로 이미 충분해
> 디오나의 칵테일이 없다면 손님들은 고양이들이 있는 줄도 몰랐을 거야

 

업적 <냥 주인님> 달성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 엔딩2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클리어 루트

> 귀여우니까...
> 디오나, 혹시 따라하려는 거야?
> 그러면 돈을 더 벌 수도 있겠네...

 

 분기점3

세번째 분기

베이스 음료가 특별했으면 좋겠어... 선택 시
> 디오나의 특제 음료 / 엔딩3
> 나 진짜 조금 마셨어 / 엔딩4

보조재료가 좀 더 특별했으면 좋겠어... 선택 시
> 궁극의 칵테일 / 엔딩5

 

어떤 선택지를 고르던 큰 차이는 없다.

몬스터를 무시하고 두라프가 있는 위치까지 갈 수 있냐 없냐 차이

 

 디오나의 특제 음료 / 엔딩3

디오나의 특제 음료 클리어 루트

> 베이스 음료가 특별했으면 좋겠어...
> 두라프 씨가 탕약을 찾았다고 했으니 일단 물어봐

 

업적 <하지만 대가는...> 달성

 

 나 진짜 조금 마셨어 / 엔딩4

나 진짜 조금 마셨어 클리어 루트

> 베이스 음료가 특별했으면 좋겠어...
> 마물 처치는 내 주특기라고, 내가 가서 탕약을 가져올게

 

 궁극의 칵테일 / 엔딩5

궁극의 칵테일 클리어 루트

> 보조재료가 좀 더 특별했으면 좋겠어...

 

> 도마뱀 꼬리를 바로 민들레주에 넣자
> 슬라임 응축액을 모두 술에 집어넣자...
> 나비 비늘가루와 생선 비늘을 몽땅 술에 넣자

주의

정답이 아닌걸 고르면 하트가 1개씩 감소한다.

 

이후는 무슨 선택지를 골라도 상관 없다.

뭘 골라도 디오나가 다시 손을 대서 똑같은 결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