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기타정보

원신 빛나는 결정 번호 및 위치

반응형

원신 빛나는 결정 번호 및 위치

 

 지역 별 위치 및 번호

 

 몬드성

몬드성 빛나는 결정 위치

 

4. A Day in Mondstadt

11. Mondstadt starlit

14. Windborne Hymn

15. Knights of Favonius

16. Angel's Share

 

 다운 와이너리

다운 와이너리 빛나는 결정 위치

 

1. Dawn Winery theme

3. Lone Sojourner

19. Before Dawn, at the Winery

 

 경책 산장

경책산장 빛나는 결정 위치

 

38. Peaceful Hike

39. The Fading Stories

 

 망서 객잔

망서 객잔 빛나는 결정 위치

 

28. Cozy Leisure Time

32. Flows of jade-Like Water

34. Vague Whispers

 

 리월항

리월항 빛나는 결정 위치

 

24. Sun Rises in Liyue

26. Call it a Day in Liyue

27. Clear Sky Over Liyue

 

 이나즈마성

이나즈마성 빛나는 결정 위치

 

48. Street of Elegance

49. The Land of Her Serenity

 

 나루카미 다이샤, 카미사토 저택, 진수의 숲

나루카미 다이샤, 카미사토 저택, 진수의 숲 빛나는 결정 위치

 

47. Miko's night

50. The Mysterious Islands

52. Kitsune's Mask

53. Hanachirusato

54. Time to say Farewe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