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수메르 임무

원신 월드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수메르 평판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업적 대지에 비스듬히 기대다

반응형

원신 월드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수메르 평판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업적 대지에 비스듬히 기대다

 

 월드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평판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주의 할 것은 켄리아산 기계가 쏘는 빔.

바위 아니랄까봐 종려 돌기둥도 한 방

 

여기서 시작

 

퀘스트 받고 목표지역으로 가다 보면 켄리아산 기계의 빔을 피하면서

선령을 따라가면 길이 열린다.

 

쭈~~~~~~욱 내부로 들어간다.

입구에 이런 게 있는데 읽어볼 만함.

 

내부로 들어가서

조종실 앞에 가면 페이몬이 이런말을 하는데 그 후에

 

3개 부수고, 3개 부수고, 6개 부수고 나면

조종실로 들어 가서 자율 공격 비활성화 할 수 있다.

끄고나면 페이몬이 이렇게 말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동

하고나면 수동으로 빔을 쏠 수 있다.

반짝이는 곳을 모조리 없애주면

[원신/수메르 업적] - 원신 히든업적 강행 돌파 작전

 

원신 히든업적 강행 돌파 작전

원신 히든업적 강행 돌파 작전 켄리아의 기계는 다 괴물인가? 연방의 MS는 괴물이냐! 라는 건담의 패러디 [원신/수메르 임무] - 원신 월드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수메르 평판 퀘스트 아프라투의

like-tea.tistory.com

강행 돌파 작전 달성.

 

한번 또는 여러번 이상한 곳을 쏘면

[원신/수메르 업적] - 원신 히든업적 거상(巨像)의 성능을 보여줘

 

원신 히든업적 거상(巨像)의 성능을 보여줘

원신 히든업적 거상(巨像)의 성능을 보여줘 못 맞추면 별거 아니야 [원신/수메르 임무] - 원신 월드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수메르 평판 퀘스트 아프라투의 고민 업적 대지에 비스듬히 기대다

like-tea.tistory.com

거상의 성능을 보여줘 달성.

 

그리고 다시 아프라투에게 가서 보고 대화하면 퀘스트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