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 애쉬의 사냥꾼의 집중 기본 공격 5발 중 4발에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거나 피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르가나: 모르가나가 스킬 대상을 지정하는 방식에서 무작위성을 약간 줄였습니다.
5코스트
이즈리얼 시작 시 마나: 75 ⇒ 90
리 신 주 대상 기절 지속시간: 3/4/10초 ⇒ 1.5/2/10초
리 신 충돌 대상 기절 지속시간: 1.5/1.5/10초 ⇒ 1.5/2/10초
릴리아 기상 피해량: 500/750/1000 ⇒ 500/500/500
세트 선택받은 자 추가 능력치: 체력 ⇒ 주문력
세트 대미 장식 주 대상 피해량: 최대 체력의 35/45% ⇒ 최대 체력의 40/60%
세트가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도중에 누누와 윌럼프가 세트를 잡아먹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루덴의 메아리 추가 피해량 : 군중 제어나 보호막 효과를 받은 대상 ⇒ 군중 제어 효과를 받은 대상
라바돈의 죽음모자 주문력 : 70 ⇒ 75
루난의 허리케인 투사체 피해량 : 공격력의 75% ⇒ 공격력의 100%
스태틱의 단검 피해량 : 75 ⇒ 80 스태틱의 단검 추가 피해량: 175 ⇒ 240 스태틱의 단검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적(수호천사의 부활 또는 세트의 윗몸일으키기 등)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크의 전령 공격 속도: 40% ⇒ 35%
즈롯 차원문 도발 지속시간: 2초 ⇒ 1초 인공체의 공격력이 의도했던 것보다 10이 더 높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도중에 즈롯 차원문을 장착하여 도발 효과를 발동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신성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고정 피해에도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추방자를 갈리오 옆에 배치하면 전투 시작 시 보호막을 얻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탈론이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 기본 공격 관련 효과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구인수의 격노검, 스태틱의 단검 등) ▶ 도발을 사용하는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 도발이 계속 유지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