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승리의 유령이, (우) 환호의 유령이 ▶ 갤럭시 랭크 스테이지 중 하나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승리의 유령이를 획득합니다. ▶ 두 갤럭시 랭크 스테이지에서 모두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환호의 유령이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 또한, 갤럭시의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달성한 최종 랭크를 표시하는 감정표현이 지급됩니다.
체계
『운명 세트가 시작되었을 때 상점을 새로 고침하는 경우 더 다양하고 가치 있으며 재미있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챔피언 등장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
하지만 이 변경사항 때문에 몇몇 부작용이 발생했습니다. 먼저, 선택받은 자 체계와 함께 활용되었을 때 너무 쉽게 3성 챔피언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죠. 지난 패치와 마찬가지로 3성 챔피언의 위력을 줄이는 방향으로 변경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판단했기에 획득 가능성을 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상점의 새로운 규칙을 능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자신이 선택한 조합의 챔피언을 제외한 챔피언은 구매하거나 고려하지도 않는 것이 당연한 전략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때문에 자신의 조합을 게임 도중에 변경하는 흥미로운 전략의 효율성이 감소했으며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한했습니다.
운명 초기에 적용된 지난 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챔피언이 다음 상점에 등장하지 않도록 하는 변경사항을 삭제했습니다.
선택받은 자 등장 확률을 조정하여 연속으로 등장하지 않는 최악의 상황을 줄였습니다.
이제 라운드 2-2까지 최소한 한 명의 선택받은 자가 등장합니다.
특성
일반 밸런스
조율자 공격 속도 감소 지속시간 : 2/3/5초 ⇒ 2.5/4/7초
사냥꾼 추가 피해량 : 모든 레벨에서 175% ⇒ 150/175/200/225%
달빛 (5) 특성 추가 : 별 등급이 가장 낮은 달빛 챔피언 2명의 별 등급이 증가합니다.
신비술사 추가 마법 저항력 : 35/95/175 ⇒ 40/100/200
닌자 추가 공격력 및 주문력 : 50/120 ⇒ 50/150
그림자 챔피언은 이제 3번째 공격을 시작할 때가 아닌 3번째 공격을 완료하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또한, 추가 피해량이 3번째가 아닌 4번째 공격마다 적용됩니다. 그림자 추가 피해량 : 100/325/650 ⇒ 125/400/750
선봉대 (8) 특성 추가 선봉대 추가 방어력 : 100/250/500 ⇒ 100/250/600/1,500
광신도 챔피언의 별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갈리오가 +12%의 추가 체력 및 공격력을 얻습니다. 갈리오 기본 체력: 1,600/3,800/6,666 ⇒ 1,000/1,750/2,500 갈리오 기본 공격력: 125/400/1,000 ⇒ 80/180/400
6회 공격하거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신성 챔피언이 초월하여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고 초월 상태가 끝날 때까지 받는 피해량이 50% 감소하고 5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 (2): 4초 신성 (4): 7초 신성 (6): 10초 신성 (8): 14초
0회 패배 시 행운 (3) 평균 골드 가치: 3골드 ⇒ 2.5골드 1회 패배 시 행운 (3) 평균 골드 가치: 6.5골드 ⇒ 6골드 2회 패배 시 행운 (3) 평균 골드 가치: 11.5골드 ⇒ 10.5골드 4회 패배 시 행운 (3): 5단계 챔피언 획득 확률 삭제 행운 (6) 평균 골드 가치: 10.25골드 ⇒ 11.65골드 행운 (6) 5단계 챔피언 획득 확률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