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프 먹을 마법공학 증강체
2단계 태양불꽃판
전투 시작 시 모든 적을 불태워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의 2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2단계 → 1단계 강인함
난동꾼이 매초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합니다.
1단계 사냥의 전율 I
아군 유닛이 적을 처치하면 4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2단계 사냥의 전율 II
3개의 사기 주사위와 4골드를 획득합니다.
너프 먹을 마법공학 증강체
1단계 강인함
난동꾼이 매초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합니다.
1단계 약자
살아남은 아군 유닛이 상대보다 적다면 아군 유닛이 매초 체력을 9%만큼 회복합니다. (최대: 150)
1단계 다른 태생 I
활성화된 특성이 없는 아군 유닛이 300의 체력과 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2단계 다른 태생 II
활성화된 특성이 없는 아군 유닛이 400의 체력과 6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다른 태생 날먹이긴 했고, 사냥의 본능은 밀리면 개 쓰레기이긴 했는데
사교계 버프는 맞나...?
반응형
'게임 > 전략적 팀 전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략적 팀 전투(TFT) 12.5 패치 하이라이트 (0) | 2022.03.03 |
---|---|
전략적 팀 전투(TFT) 시즌6.5 시너지표 (0) | 2022.02.17 |
전략적 팀 전투(TFT) 12.2 패치 하이라이트 (0) | 2022.01.24 |
전략적 팀 전투(TFT) 12.1 패치 하이라이트 (0) | 2022.01.05 |
전략적 팀 전투(TFT) 11.24 패치 하이라이트 (0) | 2021.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