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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전략적 팀 전투

전략적 팀 전투(TFT) 12.1 패치 하이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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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 먹을 마법공학 증강체

1단계 불타는 향로
강화술사에 의해 회복 및 보호막 효과를 얻은 아군은
전투가 끝날 때 까지 40%의 중첩되는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최대 4초에 1회)

1단계 임시변통 방어구
아이템이 없는 아군 유닛이 3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2단계 임시변통 방어구
아이템이 없는 아군 유닛이 45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3단계 임시변통 방어구
아이템이 없는 아군 유닛이 6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3단계 숲의 부적
전투 시작 시 가장 체력이 높은 아군 챔피언이 1500의 체력을 가진 분신 하나를 생성합니다. (아이템 제외)

2단계 주문 칼날
스킬 사용 후 비전 마법사의 다음 공격이 주문력의 20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주문 칼날의 피해는 스킬 피해로 간주됩니다.

 

너프 먹을 마법공학 증강체

1단계 초월
전투 15초 후 아군 유닛의 피해량이 65% 증가합니다.

1단계 이중주
사교계 스포트라이트를 추가로 1개 소환합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유닛은 체력을 500 얻습니다.

2단계 태양불꽃판
전투 시작 시 모든 적을 불태워 8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의 20%만큼 피해를 입히고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1단계 사이버네틱 이식술 I
아이템을 가진 챔피언이 200의 체력과 10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2단계 사이버네틱 이식술 II
아이템을 가진 챔피언이 300의 체력과 20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3단계 사이버네틱 이식술 III
아이템을 가진 챔피언이 400의 체력과 30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1단계 단결된 의지 I
아군 유닛이 전체적으로 활성화된 특성 하나당 3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2단계 단결된 의지 II
아군 유닛이 전체적으로 활성화된 특성 하나당 4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3단계 단결된 의지 III
아군 유닛이 전체적으로 활성화된 특성 하나당 5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제국은 상향을 먹어도 부족했었다.
암살사미라, 도전자탈론 다 그저 낭만일뿐.
뭔가 이번 상향을 먹어도 시즌4때 버프 먹기 전 그림자 정도의 느낌만 날것 같은 느낌.

카이사건 아칼리건 죄다 가엔, 무대, 대지 3신기에 3사교계 사용하는데
너무 다 똑같아서 접을뻔.
가엔의 문제인지 망가진 초시계의 문제인지 우르곳 스킬 같은게 캔슬이 안되고 계속 사용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버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벡스 보호막을 너프먹여서 뭐 거의 초상이었는데
하이머딩거 사거리 버프에 6시너지도 버프라
이제 좀 더 자주 보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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