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임무 공략

원신 이나즈마 평판 월드 퀘스트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반응형

원신 이나즈마 평판 월드 퀘스트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잼민이스러운 생각을 하는 잼민이의 소원을 위한 잼민이와 감실 가기.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그냥 임무 스토리를 따라가기만 하면 됨. ★

 

보물사냥단을 보고

똑 부러지는 잼민이 코이치도 보고

친절한 동네누나 야요이 나나츠키까지 보고나면

'쇼타를 공부시키는 사람은 사실 신이었다'로 끝나며

이나즈마 평판이 클리어가 된다.

 


선행 임무 보기

 

첫 번째 임무

[원신/임무 공략] -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행동파 잼민이의 호기심 해소해주기.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공략 간단, 하나만 알면

like-tea.tistory.com

두 번째 임무

[원신/임무 공략] - 원신 일일 퀘스트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줘!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줘!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줘!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만화 좋아하는 잼민이와 감실 공양 가주기.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 줘! 공략 ★ 주의 해

like-te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