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임무 공략

원신 일일 퀘스트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줘!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반응형

원신 일일 퀘스트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줘!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만화 좋아하는 잼민이와 감실 공양 가주기.

 

 감실아, 다시 한번 나타나 줘! 공략

주의 해야 할  세 가지 ★

 

첫 번째

 같은 퀘스트를 다른 선택지로 두 번 클리어 해야 함. 

메모장이나 카톡이나 디스코드나 뭐 어디든 메모 해두는 것을 추천.

두 번째

코모레 찻집과 성밖 감실 둘 다 음식을 공양해야 함.

 

세 번째

처음 선택한 선택지를 현실 시간으로 다음날에 재방문해서 상호작용 해야 함. 

 


 

블로그 주인장은 코모레 찻집 → 성 밖 감실 순서로 진행 하였다.

두 번째 선택지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쇼타에게서 월드 임무가 뜨게 되는데

성내 쇼타가 있는 위치로 가면 월드 임무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를 받을 수 있다.


이전 선행 임무 보기

[원신/임무 공략] -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일일 퀘스트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 평판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행동파 잼민이의 호기심 해소해주기.  신이시여, 부름에 답해주소서! 공략 간단, 하나만 알면

like-tea.tistory.com

 

등장하는 월드 임무 보기

[원신/업적 공략] - 원신 이나즈마 평판 월드 퀘스트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이나즈마 평판 월드 퀘스트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원신 이나즈마 평판 월드 퀘스트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잼민이스러운 생각을 하는 잼민이의 소원을 위한 잼민이와 감실 가기.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 그냥 임무 스토리를

like-te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