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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 10.19 패치와 함께 운명이 라이브 서버에 적용되면 이번 세트의 첫 번째 랭크 스테이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거의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은 운명 세트를 아이언 2단계의 랭크로 시작합니다. 만약 갤럭시를 다이아몬드 1단계로 완료하셨다면 아이언 1단계에서 시작합니다. 마스터 이상의 플레이어는 브론즈 4단계로 시작하죠.
- 갤럭시 랭크 보상은 10.21 패치부터 지급됩니다.
- 이제 게임에서 4등 이상을 달성하는 플레이어는 최소 10 LP를 획득합니다.
- 이제 게임에서 5등 이하를 달성하는 플레이어는 최소 10 LP(또는 0 LP로 떨어질 때까지)를 잃습니다.
체계 / 선택받은자
은하계가 사라지고 선택받은 자가 적용됩니다. 상점에는 때때로 선택받은 자 특성의 챔피언이 등장합니다. 선택받은 자는 2성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가격이 해당 1성 챔피언의 3배이며 추가 위력을 지닙니다.
이러한 챔피언의 특성(계열 또는 직업) 중 하나는 선택받은 자 특성이 되며 해당 특성의 중첩(2)로 간주됩니다.
또한, 선택받은 자는 기본적으로 체력이 200 증가하고, 챔피언에 따라 체력 400, 주문력 30, 공격력 30, 마나 소모량 25% 감소 중 하나를 추가 능력치로 얻습니다.
체력: 가렌, 피오라, 이렐리아, 아트록스, 오공, 잭스, 리 신, 탐 켄치, 세주아니, 마오카이, 사일러스, 쉔, 요네, 자르반 4세, 헤카림, 누누, 세트, 바이, 엘리스
주문력: 모르가나, 트위스티드 페이트, 징크스, 애니, 베이가, 리산드라, 다이애나, 케넨, 칼리스타, 아칼리, 베인, 리븐, 킨드레드, 아리, 니달리, 케인, 카타리나, 이블린
공격력: 탈론, 아펠리오스, 제드, 애쉬, 워윅, 신 짜오, 야스오, 진
마나 소모량 감소: 나미, 잔나, 질리언, 럭스, 쓰레쉬, 카시오페아, 릴리아, 티모, 유미, 아지르, 룰루, 이즈리얼, 파이크
레벨에 따라 선택받은 자가 나오는 확률
상점 / 레벨에 따라 챔피언 코스트 등장확률 변경
상점에서 구매하지 않은 챔피언은 바로 다음 상점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5레벨일 때 챔피언 등장 확률 : 40 / 35 / 20 / 5 / 0 ⇒ 45 / 30 / 20 / 5 / 0
6레벨일 때 챔피언 등장 확률 : 25 / 35 / 30 / 10 / 0 ⇒ 30 / 35 / 25 / 10 / 0
7레벨일 때 챔피언 등장 확률 : 19 / 30 / 35 / 15 / 1 ⇒ 19 / 35 / 30 / 15 / 1
공동 선택 라운드 / 아이템 등장 확률 조정
첫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65% - 모든 아이템이 1개씩 등장하고 중복 아이템이 1개 등장
- 11% - 공격 아이템만 등장 (B.F. 대검, 곡궁, 쓸데없이 큰 지팡이 3개씩)
- 11% - 방어 아이템만 등장 (음전자 망토, 쇠사슬 조끼, 거인의 허리띠 3개씩)
- 11% - 보조 아이템만 등장 (여신의 눈물, 연습용 장갑, 무작위 아이템 3개씩)
- 1.5% - 뒤집개만 등장
- 0.5% - 대자연의 힘만 등장
두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80% - 모든 아이템이 1개씩 등장하고 중복 아이템이 1개 등장
- 15% - 모든 아이템 및 뒤집개 1개 등장
- 5% - 뒤집개 3개 및 무작위 아이템 6개 등장
세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30% - 모든 아이템이 1개씩 등장하고 중복 아이템이 1개 등장
- 50% - 무작위 아이템 등장 (완전히 무작위로 등장)
- 15% - 모든 아이템이 1개씩 등장하고 중복 아이템이 1개 등장
- 5% - 뒤집개 3개 및 무작위 아이템 6개 등장
네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80% - 모든 아이템이 1개씩 등장하고 중복 아이템이 1개 등장
- 15% - 모든 아이템 및 뒤집개 1개 등장
- 5% - 뒤집개 3개 및 무작위 아이템 6개 등장
다섯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50% - 무작위 기본 아이템만 등장
- 25.4% - 무작위 완성 아이템만 등장 (아무 완성 아이템)
- 3% - B.F. 대검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쇠사슬 조끼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거인의 허리띠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곡궁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음전자 망토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여신의 눈물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연습용 장갑 조합 아이템만 등장
- 3% - 쓸데없이 큰 지팡이 조합 아이템만 등장
- 0.6% - 대자연의 힘만 등장
여섯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
- 100% - 절반은 무작위 완성 아이템, 절반은 무작위 기본 아이템 등장
아이템
신규 아이템
가고일 돌갑옷
파쇄검을 대체합니다.
이제 소유자를 공격 대상으로 지정하는 적 하나당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2씩 증가합니다.
태양불꽃 망토
붉은 덩굴정령을 대체합니다.
이제 1초마다 2칸 이내에 있는 임의의 적 하나를 불태웁니다.
불타는 적은 10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변경사항
- 쓸데없이 큰 지팡이: 주문력 20 ⇒ 주문력 15
- 피바라기 회복량: 45% ⇒ 40%
- 힘의 성배 지속시간: 20초 ⇒ 전투가 끝날 때까지
- 죽음의 검 중첩당 공격력: 25 ⇒ 20
- 용의 발톱 마법 저항력: 50% ⇒ 60%
- 거인 학살자 추가 피해량: 20/80% ⇒ 10/90%
- 구인수의 격노검 중첩당 공격 속도 증가량: 5% ⇒ 6%
- 마법공학 총검 회복량: 45% ⇒ 33%
- 무한의 대검: 치명타 확률 75% 증가 (기본 아이템 포함)
- 무한의 대검: 치명타 확률이 100%를 넘으면 넘어가는 치명타 확률 1%마다 치명타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 보석 건틀릿 치명타 피해량: 30% ⇒ 50%
- 루덴의 메아리 광역 피해량: 200 ⇒ 180
- 수은 지속시간: 10초 ⇒ 12초
- 라바돈의 죽음모자: 주문력 50% 증폭 ⇒ 주문력 40
- 루난의 허리케인: 이제 탄환에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탄환의 사거리 제한이 없어집니다.
- 쇼진의 창: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할 때마다 최대 마나의 18% 회복 ⇒ 기본 공격당 마나 5 회복
- 스태틱의 단검 피해량 (기본 및 추가 피해): 85 ⇒ 80
기타
- 다른 세트와 마찬가지로 라운드마다 5초의 준비 시간이 추가됩니다. 추가 시간은 10.20 패치에 삭제됩니다.
- 고통스러운 상처가 두 배로 적용되던 오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덫 발톱에 의한 기절 효과에 다른 시각 효과가 적용되어 유닛이 왜 기절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이제 전리품 구에서 완성 아이템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 이제 게임 후반의 PVE 라운드에서 뒤집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지만 결투장에 해당 특성이 최소한 한 개는 존재해야 합니다.
-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전리품 구 종류와 구의 내용물을 조정했습니다.
- 이제 %로 피해량이 증폭되는 효과는 효과의 종류에 따라 곱연산이 아닌 합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아이템이 특성 효과를 곱으로 증폭시킬 수 있지만 다른 아이템은 증폭시키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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